반응형
SMALL

 아래 공유드릴 토렌트 사이트들은 상업적 목적과 악성 광고가 최소인 기준으로 선정하였으며 개인적이 기준에 의해 순위를 정함을 알려드립니다. 사이트내에서 간단한 검색을 통해 본인이 얻고자 하는 정보나 자료를 공유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회원가입 없이 제공받을 수 있는 사이트 위주로 나열합니다. 

 사이트 UI가 어지럽거나 정리 안된 사이트들은 배제하였으며 사용자에 빠른 자료와 써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1. 토렌트 사이트 주소

구분 주소 링크 토렌트 이름 기타사항
1 https://torrentreel12.site 토렌트릴 인기자료 용이
2 https://torrentrj72.com 토렌트알지 최신자료 용이
3 https://torrentpi15.com 토렌트파이 최신자료 용이
4 https://torrenttt59.com 토렌트티티 자료 다양함
5 https://torrentsee147.com 토렌트씨 자료 다양함

 상기 토렌트 5개의 사이트들은 최신자료 및 인기자료들의 최신화가 가장 빠르며 접속자 또한 많을 것으로 사료됨에 따라 이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사이트 자체 광고는 어쩔 수 없으나, 팝업과 같은 악성 광고가 없어 자료 써치에 용이합니다.

 (사이트 내용 중 일부카테고리는 회원가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 APP앱 카테고리)

 

2. 토렌트 다운로드 방법

 토렌트 사이트의 자료는 아래 utorrent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torrent 토렌트 파일 ( 확장자 torrent ) 또는 마그넷 링크 를 통해 접근이 가능하며, 자료 다운로드 전 토렌트프로그램을 먼저 다운로드 하시어 실행 시켜 놓으시기 바랍니다. 

 

https://www.utorrent.com/intl/ko/desktop/

 

µTorrent (uTorrent) Classic | 오리지널 토렌트 클라이언트

BitTorrent P2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고속으로 토렌트를 일괄 다운로드하세요. 오늘 Windows 데스크톱용 공식 µTorrent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세요.

www.utorrent.com

 * 신버전의 토렌트프로그램은 광고가 조금 있을 수 있으나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수준은 아님에 따라 사용해도 무관하나, 이 또한 불편하실 경우 "구버전 토렌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 PC 또는 모바일 vpn 우회 방법

  1) PC 우회

   특별히 유,무료 설치 프로그램 없이 간단히 우회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크롬 브로우저를 통한 우회가 간편하며 추가 설치가 없어서 간편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한 우회이기 때문에 보안문제는 취약할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창에 "크롬 확장프로그램" 검색시 첫 상단에 나오는 CHROME 웹 스토어 를 접속합니다.

좌측 상단 검색창에 "VPN" 검색을 하게 되면 다양한 VPN 확장프로그램이 노출됩니다. 

저같은 경우, 별점이 가장 높은 프로그램을 확장 적용 합니다.

우측 파란색의 크롬에 추가를 해주신 후, 크롬을 재실행 해주시게 되면

우측 상단에 상기 VPN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게 됩니다. 그대로 클릭하여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2) 모바일 우회

   : ASPEAR APP (아이폰 우회시 최고의 어플)

   요즘은 PC데스크탑 보다는 모바일 우회를 선호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 또한 모바일 우회를 주로 많이 사용합니다. ASPEAR 프로그램 원스톱 설치로 무료간편 우회가 가능합니다.

상기 어플과 관련하여 상업적 목적은 전혀 없으며 개인적으로 사용하며 속도 잘 나오고, 광고 또한 없어 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

ASPEAR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hate.sni.bypasssni&hl=ko&gl=US&pli=1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해당 어플 이름 검색시 노출

 

A.spear HTTPS 우회앱 - 안전하고 빠른 HT - Google Play 앱

- 광고없는 100% 무료 솔루션 - 속도저하없이 검열우회, 보안까지! - 개인정보를 일체 수집하지 않습니다!

play.google.com

 

 

 

 

 

반응형
LIST